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백호의 독보적 그루브 담긴 '데이즈드' 9월호 화보 공개

박진영의 ‘엘레베이터’와 만난 백호의 관능적 섹시미!



[JTN뉴스 박선후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9월 호를 통해 가수 백호(BAEKHO)의 화보 컷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백호는 오는 31일 가수 박진영의 파격적 히트곡 ‘엘리베이터’를 그만의 감성으로 소화한 리메이크 버전 ‘엘리베이터’를 통해 약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백호는 장난스러운 소년다운 분위기 속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디지털 싱글 ‘엘리베이터’에 대해 백호는 “원래 가사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두 사람이 사랑을 나누는 내용이지만, 해석을 다르게 했다. 익숙하지만 또 새로운 노래가 될 것”이라고 설명해 기대를 모았다.


백호는 이어 “활동하면서 점점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은 걸 느낀다”고 말하며 “노래를 듣고 감상을 말해 주는 것도 내겐 큰 원동력이다. 그리고 기대해 주시는 마음, 음악이든 그 무엇을 하든 기다려 주는 사람들이 원동력이 된다”며 오랜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백호는 신곡 ‘엘리베이터’를 시작으로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더 배드 타임(the [bæd] time)'를 시작한다. 백호와 함께하는 시간’이라는 뜻으로, 백호의 성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 '더 배드 타임(the bad time)', 강인한 외면과 상반되는 감성적 내면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인 '더 베드 타임(the bed time)'이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닌다.


백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9월 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8-27 20:46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Indigo Promise’ 트랙비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아이유의 팔레트’ 출연!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