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가수 영탁, '탁쇼2' 서울 공연 성료!

전국 투어의 화려한 막 열렸다




[JTN뉴스 박선후 기자] 가수 영탁이 두 번째 전국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영탁은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2: TAK'S WORLD〉 - 서울’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났다. 


‘신사답게’와 ‘누나가 딱이야’로 공연의 막을 연 영탁은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영탁입니다. 이 시간이 선물 같습니다.”라며 “이번 콘서트는 여러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컨셉으로 준비했습니다.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객석에는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관객들이 자리해 ‘국민 가수’의 명성을 입증했다.


영탁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곡을 이어가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영탁은 명불허전 ‘무대 장인’답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전해 눈과 귀를 사로잡는 오감만족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탁스 월드’ 콘셉트에 맞춰 전 세계를 여행하는 듯 한 무대 구성은 공연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영탁은 브릿지 영상을 통해 순식간에 시공간을 이동하는 듯 한 효과로 재미를 선사했으며, 이어 각 나라의 특징에 맞는 곡들로 스테이지를 구성해 이목을 끌었다. 의상 또한 국가별로 색다르게 변신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영탁의 새로운 모습들을 담아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영탁은 전곡 모두 작사, 작곡, 편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규 2집 ‘FORM’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강렬한 퍼포먼스에 대한 토크까지 다양한 주제를 통해 센스 넘치는 입담과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즐거운 에너지를 끊임없이 쏟아냈다.


팬들 또한 영탁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물했다. 영탁으로 인해 인생에 즐거운 변화가 생긴 특별한 사연부터 영탁 덕분에 용기를 얻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된 감동 사연까지 영탁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전해 현장 모든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으며, 영탁은 이에 화답하듯 즉석으로 무반주 노래를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영탁은 ‘폼미쳤다’, ‘찐이야’ 등 ‘떼창 유발곡’들로 휘몰아치는 화려한 라이브 무대를 이어갔으며, 새 앨범 뿐 아니라 많은 사랑을 받았던 트로트곡들도 대거 포함되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특급쇼’를 완성했다. 영탁은 멋진 무대 매너와 파워풀함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객석의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켜 ‘대세 가수’의 힘을 다시금 실감케 했다.


한편,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2: TAK'S WORLD〉’의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영탁은 오는 16일과 17일 대구, 23일과 24일 부산, 10월14일과 15일 전주, 28일과 29일 인천, 11월11일과 12일 안동, 12월9일과 10일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를 돌며 단독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8-28 13:26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Indigo Promise’ 트랙비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아이유의 팔레트’ 출연!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