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아이유의 팔레트’ 출연! ‘음색퀸’들의 만남!

역대급 꿀조합에 화제 만발




[JTN뉴스 박선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아이유(IU)와 만났다.


김세정은 지난 7일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공식 토크쇼 ‘아이유의 팔레트’에 출연, 아이유를 향한 깊은 팬심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세정과 아이유의 만남은 ‘올라운더 아티스트’ 선후배이자 ‘음색퀸들의 역대급 조합’으로 불리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안녕하세요 첫 정규 앨범 ‘문’으로 돌아온 김세정입니다”라며 반가운 인사를 전한 김세정은 아이유의 열성 팬임을 밝히며 긴장된 모습을 드러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오프닝을 진행하며 아이유에게 ‘말 없이 눈 10초 바라보기’를 소원으로 전한 김세정은 눈을 마주치자마자 감정이 북받쳐 오른 모습을 보이며 숨길 수 없는 애정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다. 김세정은 그동안 ‘시간의 바깥’, ‘아이와 나의 바다’, ‘내 손을 잡아’ 등 아이유의 많은 곡들을 커버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기에 이번 만남이 더욱 뜻깊은 자리임을 느끼게 했다.


이어 김세정은 지난 4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의 프로듀싱뿐만 아니라 11곡 수록곡을 작사했으며 대부분의 곡을 작곡하는 과정에서 담아내고자 했던 진솔한 음악 이야기에 대해 풀어냈다.


인생을 ‘여행’에 자주 빗대어 표현한다고 밝힌 김세정은 ‘문’을 열고 미지의 세계를 향하는 느낌과 ‘문’을 닫고 나만의 공간에서 느끼던 감정들을 담아 앨범명을 정했음을 알렸으며, 다양한 장르와 메시지를 담은 앨범을 제작함에 있어 느꼈던 고충을 아이유와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특히 김세정이 밴드와 하모니를 이루며 부른 ‘귀호강’ 라이브 무대는 많은 리스너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김세정은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항해’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선보여 청량한 음색을 생생하게 전했으며, ‘컬러 스위치’ 코너를 통해서는 아이유의 ‘첫 이별 그날 밤’을 커버해 독보적인 보컬 실력을 드러내며 스페셜한 무대를 꾸몄다.


또한 김세정은 오는 9월 2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마닐라, 자카르타, 타이페이, 도쿄,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마카오, 멜버른, 시드니까지 총 12개 도시 14회 공연이 예정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의 투어 소식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진솔하게 드러낸 김세정은 “믿기지 않는 오늘이었습니다”라며 감격의 소감을 전했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통해 “첫 정규로 나오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그 시간 동안 계속 좋아해 주고 기다려주고 함께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라며 “조금이라도 제 마음이 닿았으면 좋겠는 마음으로 앨범 준비해왔습니다. 진심으로 고마워요”라고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세상(김세정 팬덤명)’으로 재치 넘치는 이행시를 선보인 김세정은 아이유와 함께 포옹과 하트로 인사를 전하며 방송을 끝마쳤다.


한편, ‘아이유의 팔레트’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김세정은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오는 9월 23일부터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 투어를 시작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3-09-09 15:42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