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너, 첫 팬콘서트 ‘3분 초고속’ 순삭 매진

자체 앨범 판매량 경신→글로벌 앨범 차트 1위→티켓 파워까지



[JTN뉴스 정세영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의 첫 팬콘서트 'VVS ADVENTURE' 서울 공연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 14일 진행된 VANNER(배너)의 팬콘서트 'VVS ADVENTURE' 서울 지역 티켓 예매가 팬클럽을 대상으로 하는 선예매에서 단 3분 만에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이에 서울 팬콘서트 이후 도쿄, 오사카, 마카오에서 개최될 해외 티켓 예매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VANNER(배너)의 팬콘서트 'VVS ADVENTURE'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팬콘서트인 만큼 아티스트와 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족한 코너 구성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VANNER(배너)는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팬콘서트는 학교 곳곳에 숨겨진 비밀을 찾는 미스터리 어드벤쳐 콘셉트로 알려져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으며,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VANNER(배너)의 진솔하고 특별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생애 첫 팬콘서트 준비에 열정을 쏟고 있는 VANNER(배너)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로 컴백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으며, 약 11만 장의 앨범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앨범 판매량을 달성하는가 하면 홍콩, 필리핀, 대만 아이튠즈 글로벌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8월에는 '제5회 뉴시스 한류 엑스포' 한류문화대상 시상식에서 한류 신인상을 수상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로 뻗어나가는 VANNER(배너)의 글로벌한 인기와 매서운 성장세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양일간 전석 매진 소식을 전하며 대세 아이돌의 면모를 드러낸 VANNER(배너)의 팬콘서트 'VVS ADVENTURE' 공연은 오는 10월 14,15일 오후 6시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9-15 17:52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Indigo Promise’ 트랙비디..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아이유의 팔레트’ 출연!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