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비질란테' 유지태, 유튜브 '살롱드립2' 등판

MC 장도연과 역대급 재미 예고




[JTN뉴스 윤하나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의 주역 유지태가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EO의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 '비질란테'의 주역 유지태가 바로 오늘(21일) 유튜브 채널 TEO의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비질란테' 세계관 내 가장 압도적인 캐릭터이자 ‘괴물’로 불리는 광역수사대 팀장 ‘조헌’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준 유지태는 캐릭터의 흥미로운 탄생 비하인드부터 배우 유지태의 다채로운 일상 에피소드까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콘텐츠 [유지태의 MEMO_re]에서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던 MC 장도연과 다시 만나 또 한 번 특급 시너지를 자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지태의 다채롭고 풍성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EO의 [살롱드립2]에서 만날 수 있다.


강렬한 캐릭터와 리얼한 액션, 통쾌한 전개까지 탄탄한 완성도의 웰메이드 시리즈로 새로운 한국형 히어로물의 탄생을 알리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매주 수요일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1 18:23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황영웅, 첫 콘서트 앞두고 소아암 어린..
[스타집중조명] 소디엑(XODIAC), A부터 Z까지 다보여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