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이븐, ‘Un: SEEN’ 첫 주 활동 성료!

에너지+파워풀=대체 불가돌! 독보적 클래스 입증




[JTN뉴스 정세영 기자]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독보적인 그룹의 클래스를 증명했다.


지난 2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으로 가요계에 컴백한 이븐(EVNNE)은 국내외 차트를 강타한 데 이어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서 빛나는 첫 주 활약을 보여줬다.


이븐(EVNNE)은 지난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2TV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타이틀곡 ‘UGLY’ 무대를 강렬하게 펼쳐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7명 전원이 완벽한 합에서 뿜어져 나오는 칼군무와 쉴 틈 없이 이어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믿고 보는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해냈다.


타이틀곡 ‘UGLY’의 웅장한 비트를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에 담아 무대를 연 이븐(EVNNE)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군무 합으로 남다른 임팩트를 선사했다. 다양한 무대 구성 속 열과 합을 통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이어가며 ‘UGLY’가 지닌 개성 강한 노래 흐름에 힘을 실어주며 보는 즐거움까지 안겼다.


이븐(EVNNE)은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링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레드 등을 메인 컬러로 래더 재킷과 화려한 포인트 장식들을 매치해 타이틀곡 ‘UGLY’ 곡 분위기의 파워풀한 느낌을 비주얼로도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매 무대마다 이목을 집중시켰다.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븐(EVNNE)의 컴백 타이틀곡 ‘UGLY’는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테크 하우스와 그루비한 알앤비가 가미된 곡으로, 드롭 파트 테마가 자유분방한 악동의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며 에너제틱한 그룹 특유의 팀 컬러를 선명하게 보여준다.


이븐(EVNNE)은 타이틀곡 ‘UGLY’로 국내 실시간 차트를 강타함과 동시에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으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8개국 1위를 차지하며 인기 저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UGLY’뿐만 아니라 수록곡 전곡 전 세계 주요 국가 아이튠즈 차트에서 TOP10에 랭크되는 등 눈부신 성적을 내고 있다.


이처럼 이븐(EVNNE)은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 서사로 괴물 신인의 남다른 인기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첫 주 활동을 성료한 이븐(EVNNE)은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으로 다양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1-29 13:07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씨스타19(SISTAR19), 스타들 릴레이 응..
[스타집중조명] 씨스타19, 도파민 도는 안무 영상 공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