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 3월22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런칭 포스터 전격 공개




[JTN뉴스 박선후 기자]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진 싱어송라이터이자 공연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이승윤의 2023년 콘서트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가 오는 3월 22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감각적이고 사색적이며 때로는 저돌적인 노랫말로 자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사운드 메신저’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의 독보적인 에너지를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가 오는 3월 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이승윤은 2013년 ‘오늘도’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했으며 2023년 정규 2집 ‘꿈의 거처’ 발표와 함께 2023년 서울가요대상에서 올해의 발견상까지 거머쥐는 등 큰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탄탄한 음악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팝, 록 어쿠스틱 등 여러 스타일을 결합해 자신만의 고유한 개성으로 표현하며 장르와 사운드에 따라 들려주는 다양한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특히 공연, 페스티벌을 통해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와 카리스마까지 보여주며 다채로운 스타일을 자유롭게 소화해 새로운 공연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무대 위 자신만의 에너지와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이승윤은 작년 첫 전국투어 콘서트 ‘도킹(DOCKING)’을 통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와 티켓파워를 과시했음은 물론 일본과 대만에서도 해외 투어를 펼치며 자작곡들로 꽉 채운 셋리스트로 팬들과 호흡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오는 3월 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하는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는 지난 2023년 2월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 ‘도킹(DOCKING)’의 환상적인 무대 구성과 관객들이 함께 호흡하는 감동의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아내 눈과 귀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예정이다. 우주를 모티브로 한 무대 콘셉트 뿐만 아니라 장르와 사운드에 따라 흡수되는 다양한 음색까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에서만 만날 수 있는 깜짝 쿠키 영상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음악에 대한 진심어린 열정으로 질주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의 매력은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의 콘서트 무대를 스크린으로 옮겨온 '이승윤 콘서트 도킹 : 리프트오프'는 오는 3월 22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4-02-28 12:12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씨스타19(SISTAR19), 스타들 릴레이 응..
[스타집중조명] 씨스타19, 도파민 도는 안무 영상 공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