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팬클럽 창단 5주년 라이브 소통!

전 세계 팬들과 通했다




[JTN뉴스 정세영 기자]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팬클럽 창단 5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베리베리(VERIVERY)는 지난 26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공식 팬클럽 ‘베러’ 창단 5주년을 기념해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팬들과 다같이 친근하게 소통했다.


평소 다양한 플랫폼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소통해온 베리베리(VERIVERY)는 팬클럽 창단 5주년이라는 뜻깊은 시간을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이날 베리베리(VERIVERY)는 근황을 비롯해 소소한 일상들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등 팬클럽 창단 기념일까지 챙기는 섬세한 팬사랑을 보여줬다.


특히 베리베리(VERIVERY)는 사전에 접수를 받은 다양한 사연들을 바탕으로 라디오에서 사연을 소개하는 것처럼 베러들의 사연을 직접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글로벌 소통돌답게 SNS으로도 받은 질문들에도 친절하게 답하며 다양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이외에도 올해 팬클럽 창단 5주년을 맞이하기까지 함께 달려와준 베러에게 하고 싶은 말과 함께 자축의 의미를 담아 생일 축하 케이크를 나누는 등 긴밀하게 소통하며 교류했다.


이처럼 팬클럽 5주년 창단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며 추억을 쌓은 베리베리(VERIVERY)는 오는 5월 12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4 VERIVERY FAN-MEETING TOUR [GO ON]’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서울에서 출발해 6월 14일 뉴욕, 6월 16일 시카고, 6월 18일 미니애폴리스, 6월 20일 애틀랜타, 6월 21일 포트워스, 6월 23일 로스엔젤레스로 이어지며 각 도시의 팬들과 만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3-27 12:40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박서준, 서울-도쿄-오사카 팬미팅 개최..
[스타집중조명] 성시경 ‘경탁주 12도’ 2024 대한민국..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