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이븐(EVNNE), 악동 벗고 몽환 입었다!

비주얼 남신돌 컴백! 첫 오피셜 포토 공개




[JTN뉴스 정세영 기자]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대대적인 변신을 알렸다.


이븐(EVNNE)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인 ‘Truth’ 버전을 공개하며 달라진 비주얼 변신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괴물 신인다운 포스와 매력으로 7인 7색의 몽환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파격 대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이븐(EVNNE)은 실키한 소재의 셔츠와 블라우스로 세련된 비주얼을 강조했으며, 팬츠와 구두 착장으로 댄디 가이의 고품격 클래스를 드러냈다.


특히 어두운 조명에서도 빛나는 매혹적인 눈빛과 깊이감 있는 표정을 더해 이븐(EVNNE)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완성됐다.


여기에 다크 블루의 컬러감을 더해 성숙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그려내며 이전에 시도한 악동 콘셉트에서 색다른 변신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을 선보인 이후 5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는 이븐(EVNNE)은 매 앨범마다 색다른 변신과 탄탄한 스토리 텔링으로 다채로운 세계관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 신보에서의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븐(EVNNE)은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꽉 찬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준비해 비주얼부터 무대까지 다방면에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무게감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1위, 음악 방송 최정상, 신인상 수상 등 다양한 기록들을 통해 괴물 신인임을 입증한 이븐(EVNNE)은 인기에 힘입어 첫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으며, 오는 8월부터 미국 등 주요 도시를 도시는 아메리카 투어를 진행한다.


한편, 이븐(EVNNE)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는 오는 6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5-28 20:36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박서준, 서울-도쿄-오사카 팬미팅 개최..
[스타집중조명] 영탁, 공식 팬덤명 ‘영탁앤블루스’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