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예상치 못한 고백사고(?)가 불러온 달달함 한도 초과 심쿵 러브 스토리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올겨울, 모두의 마음을 두드릴 마음 정화 하이틴 로맨스 '말하고 싶은 비밀'이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과 가슴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스토리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모두의 이상형 ‘세토야마’와 소심한 여고생 ‘노조미’의 마음 정화 하이틴 로맨스 '말하고 싶은 비밀'.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방과 후 함께 시간을 보내던 ‘세토야마’가 ‘노조미’에게 농구를 알려주는 장면을 담아 여심을 저격한다. 마치 백허그를 하는 듯한 설렘 가득한 포즈에 긴장감이 섞인 ‘노조미’와는 달리 확신에 찬 ‘세토야마’의 표정은 관객들로 하여금 앞으로 펼쳐질 둘의 예측불허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서로에게 말하고 싶은 비밀을 간직한 두 남녀의 설렘 가득 로맨스를 예고해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평범한 여고생 ‘노조미’는 어느 날 학교 최고 인기남 ‘세토야마’의 직진 고백이 담긴 쪽지를 받게 되는데. 솔직한 그의 고백에 설레는 것도 잠시, 쪽지의 주인은 다름 아닌 절친 ‘에리노’의 것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미처 사실을 전하지 못한 채 ‘노조미’와 ‘세토야마’의 비밀 교환 일기는 시작되고, 고백사고가 불러온 비밀 로맨스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가도 하루 빨리 비밀을 고백해야 한다는 사실에 자꾸만 망설여지는 ‘노조미’.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에리노’의 절친 ‘노조미’와 함께 시간을 보낼수록 점차 즐거운 추억들이 쌓여가는 ‘세토마야’. 과연, 이들의 삼각관계가 어떠한 결말을 마주할 지, 모두의 첫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한다. 모두가 한 번쯤 상상해 봤을 이상형과의 핑크빛 로맨스를 그린 '말하고 싶은 비밀'은 올겨울 청량한 비주얼과 가슴 두근거리는 러브 스토리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따스히 녹일 예정이다.


올겨울, 당신은 이 영화와 사랑에 빠진다! 설렘 + 풋풋 모두의 첫사랑을 소환할 마음 정화 로맨스 '말하고 싶은 비밀'은 오는 12월 13일(수)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5 23:02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히즈', 1월10일 개봉 확..
[영화] '세기말의 사랑', 독특한 세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