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박보영, '토레타' 광고 촬영 현장 공개 '눈길'

상큼 애교-싱그러운 미소로 남심 흔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배우 박보영이 최근 진행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 광고 촬영 현장에서 남심(男心)을 흔드는 ‘여친짤(여자친구처럼 느껴지는 사진)’을 선보여 화제다.

 

이번 ‘토레타’ 광고는 태국에서 촬영된 것으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스틸컷에는 박보영이 초록빛 잔디밭에서 따뜻한 봄 햇살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영은 상큼한 단발머리에 새하얀 민소매 원피스로 화사한 봄철 데이트룩을 완성, 빛나는 꿀피부와 박보영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공개된 컷들에서는 박보영이 ‘토레타’를 마시고 애교 가득한 사랑스러운 모습과 박보영 특유의 해맑고 상쾌한 미소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남심은 물론 여심도 녹이는 박보영의 상큼발랄한 매력에 촬영 마지막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됐다는 후문.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봄처럼 싱그러운 매력의 박보영씨의 매력과 일상 속 가볍게 마시는 상큼한 ‘토레타’의 장점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올 봄, 박보영씨가 제안하는 ‘토레타’와 함께 상쾌하고 즐거운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보영이 모델로 활약하는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출시돼 일상 생활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로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것이 특징이다.

 

한편 박보영은 차기작인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괴력소녀로 활약할 예정이다. 박보영의 신선한 연기변신에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쏠리고 있으며, 드라마는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2-17 12:39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아디다스, 톱모델 칼리클로..
[패션/뷰티] 푸마, 스포티한 스트리트 ..
[패션/뷰티] 성훈, MCM 위켄더 백 더해 ..
[패션/뷰티] 이하늬, 숨길 수 없는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