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네파, 시원함이 지속되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는 전지현 TV 광고 공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운동의 계절인 봄을 맞아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시원함이 지속되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국내 최초로 발등 부분에 냉감 소재 적용과 통기성 강화로 구현한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장시간 걸어도 발이 시원한 워킹화인 프리워크의 특징을 ‘워킹을 쿨하게 바꾸다’라는 메시지로 표현하고 있다.

 

광고는 발의 시원함과 편안함을 유지하는 프리워크의 기능적 장점을 일상 속에서 쉽게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메시지로 표현됐다. 이른 아침 가벼운 표정과 움직임으로 조깅과 산책을 즐기는 전지현의 모습과 ‘오래 걸어도 좋고 매일 걸어도 좋다’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시원함이 지속돼 쾌적함을 제공하는 프리워크의 기능적인 특징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또한 신발 중심의 워킹화 광고와는 달리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루나 방풍재킷을 매치한 애슬레저룩을 보여주는 연출로 프리워크의 트렌디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적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전지현은 해안 산책로를 배경으로 여유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가벼운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프리워크만의 쿨한 기능성과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은 파스텔 컬러로 연출한 애슬레저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날씨가 더워질수록 땀이나 열기로 인한 불쾌감 때문에 바깥활동을 망설이게 된다는 점에서 발을 시원하게 지속시켜주는 프리워크로 쿨하면서도 가볍게 워킹을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광고를 준비하게 됐다”며, “신는 순간부터 시원함을 느 낄 수 있는 아이스 워킹화인 네파 프리워크로 전지현처럼 여유로우면서도 쾌적한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 프리워크 워킹화 시리즈는 국내 워킹화 최초로 갑피 부분에 아웃라스트사의 냉감 소재 사용과 공기순환 미드솔 및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 적용 등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시원함과 쾌적함이 유지되는 아이스 워킹화 제품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4-17 08:16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민효린, 패션 브랜드 무자..
[패션/뷰티] 톰 포드 뷰티, 캡슐 컬렉션..
[패션/뷰티] 톰 포드 뷰티, 럭셔리한 뷰..
[패션/뷰티] 넉살&던밀스, 강남 핫티(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