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아디다스, 톱모델 칼리클로스 방한 이벤트!

편안한 핏과 실루엣 잡아주는 운동녀를 위한 아이템 ‘와프 니트’ 출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최근 증가하는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운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까지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와프 니트(Warp Knit) 컬렉션을 출시했다.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와프 니트 컬렉션은 봉제 라인을 없애 몸에 부드럽고 편하게 밀착되는 심리스 기술을 적용하였다. 신체의 굴곡을 따라 완벽하게 맞춰지는 피팅감을 제공하고, 스트레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정적인 운동부터 동적이고 격한 운동을 할 때에도 편안하게 몸을 서포트 해준다.

 

실제 운동을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땀이 많이 배출되는 부분에 메쉬(mesh) 패턴을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고, 적당한 압박을 더해 운동을 할 때도 멋진 실루엣과 핏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서포트 하게끔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운동을 즐기고 사랑하는 세계적인 톱모델 칼리 클로스(Karlie Kloss)는 “아디다스의 와프 니트는 운동효과, 아름다움, 편안함을 적절하게 블렌딩한 제품으로 강도가 센 운동을 할 때에도 몸을 단단하게 서포트 해 주는 느낌을 받았다” 며 “패션과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써 운동복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잃지 않는 와프 니트 컬렉션에 푹 빠졌고, 촬영장에 가고, 운동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 등 내 일상 생활 속에 늘 함께 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디다스의 뮤즈로서 활약하고 있는 칼리 클로스는 오는 6월 24일 한국을 방문한다. 25일에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운동과 스타일을 사랑하는 여성 소비자 300명과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갖고, 그녀만의 독특한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마인드풀이팅(mindful eating)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6월 8일부터 16일까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와프 니트 컬렉션 중 1개를 구매한 소비자 대상 선착순 240명에게 25일에 진행되는 칼리 클로스와 함께하는 이벤트 참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향상된 편안함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와프 니트 컬렉션은 6월 8일부터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와프 니트 컬렉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공식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6-07 11:08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아디다스, 톱모델 칼리클로..
[패션/뷰티] 푸마, 스포티한 스트리트 ..
[패션/뷰티] 성훈, MCM 위켄더 백 더해 ..
[패션/뷰티] 이하늬, 숨길 수 없는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