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톰 포드 뷰티, 캡슐 컬렉션 '오키드 쏠레이 컬러' 출시

2017 오키드 쏠레이 컬러 컬렉션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1세기 현존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톰 포드의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에서는 브랜드 대표 향수이자 톰 포드 우먼에게서 느낄 수 있는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온기를 표현한 오키드 쏠레이(ORCHID SOLEIL) 컬러 컬렉션을 오는 8월 선보인다.


아시아 지역 중 한국에서 제일 첫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기존에 선보였던 오키드 쏠레이 오 드 퍼퓸(30ML, 50ML, 100ML)외 휴대성이 용이한 터치 포인트 퍼퓸, 보디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하이드레이팅 보디 에멀젼 그리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고체 향수인 솔리드 퍼퓸 컴팩트와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우로 활용할 수 있는 쏠레이 나잇블룸 파우더로 구성되었다. 


특히 솔리드 퍼퓸과 나잇블룸 파우더는 오키드 퍼퓸의 보틀을 상징하며 아르데코 풍이 가미된 글로시한 로즈 골드 패키지로 럭셔리한 감성을 더했다. 


톰 포드가 제안하는 여성의 낭만적인 향기와 아름다움을 담은 오키드 쏠레이 컬러 컬렉션은 8월 1일부터 톰 포드 뷰티 온라인 몰(신세계몰, 갤러리아몰, H몰) 외 톰 포드 뷰티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7-29 13:00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톰 포드 뷰티, 럭셔리한 뷰..
[패션/뷰티] 신예 배우 주혜지, 여성가..
[패션/뷰티] 뉴스킨, 배우 성훈과 함께..
[패션/뷰티] 변정수, 큰딸과 함께 시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