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배우 서동현, 의류 브랜드 JCB 주니어 전속모델 발탁

KBS '우리가 만난 기적' 캐스팅 이어 광고까지 접수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KBS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 김명민 아들 송강호 역으로 캐스팅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 10대 소년배우 서동현이 의류브랜드 JCB 주니어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드라마에서부터 광고까지 접수하며 대세 소년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서동현은 10대 타겟의 의류 브랜드인 JCB 주니어 2018년 봄 신상품 광고를 통해 소년 배우다운 풋풋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JCB 주니어 브랜드의 상큼함을 빛냈다. 


JCB 주니어 브랜드는 10대들의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하고 코디가 자유로운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깨끗한 이미지와 소년배우다운 풋풋함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서동현은 '근초고왕', '두근두근 달콤', '발효가족', '닥터진', '천명', '감자별', '내손을 잡아', '고교처세왕', '조선총잡이', '왕의 얼굴', '달려라 장미', '후아유-학교', '애인있어요', '불어라 미풍아', '우리집에 사는 남자', '천명', '불어라 미풍아' 등 다양한 작품에 아역으로 출연하며 쌓은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최근에는 '라디오 로맨스'후속으로 방송예정인 KBS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 중2병에 걸린 김명민의 아들 송강호 역에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았다.


KBS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남자', '힘쎈여자 도봉순'을 연출한 이형민 PD가 백미경 작가와 함꼐 '힘쎈여자 도봉순'에 이어 두번째로 함께 하는 작품이다.


서동현의 소속사 에이치에이트 컴퍼니는 “JCB 주니어 브랜드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 컨셉에 깨끗하고 순수한 서동현의 이미지가 잘 부합되어 발탁됐다. 드라마와 광고모두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활동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2-28 11:44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에이핑크 손나은, 2년 연속..
[패션/뷰티] 블랙핑크, 아디다스 오리지..
[패션/뷰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도끼..
[패션/뷰티] 네파, 전지현의 감각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