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강소라, 시크한 레트로풍 가방으로 빛나는 ‘공항패션’

심플한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루이까또즈 ‘락스타백’ 착용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배우 강소라가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오키나와로 지난 14일 출국했다. 


이날 강소라는 청순한 미모에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공항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우월한 각선미의 8등신 몸매와 당당한 매력을 과시해온 그는 심플한 의상에 레트로풍의 스터드 장식을 더한 루이까또즈의 '락스타백'을 착용, 시크한 리얼 웨이 룩을 완성했다. 


강소라의 공항패션을 완성시켜준 루이까또즈의 ‘락스타백’은 간결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에 자연스러운 가죽의 질감과 내구성을 살린 소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락스타백은 옛 프랑스 왕가를 상징하는 훈장과 릴리(백합) 문양을 모티브로 한 금속 스터드(Stud)와 부드럽게 빛나는 스와로브스키 블랙스완 스톤, 릴리 문양의 실크스크린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포인트 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탈부착이 가능한 금속체인 스트랩과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더해진 스트랩이 있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강소라는 최근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사전제작 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출연할 예정이다. ‘계룡선녀전’은 고려, 조선시대를 거쳐 바리스타가 된 699세 계룡산 선녀 선옥남의 이야기를 그려낸 코믹 판타지 드라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4-15 15:07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조보아, 명품 몸매 비결? ..
[패션/뷰티] 에이핑크 손나은, 2년 연속..
[패션/뷰티] 아디다스, FIFA 러시아 월..
[패션/뷰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도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