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여자친구, 리복 클래식 팬미팅 개최

여자친구의 팬사랑 인증! 역조공으로 가득 채운 팬미팅!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걸그룹 여자친구가 28일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 클래식과 함께 홍대 JD 스포츠에서 팬사랑으로 가득찬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여자친구는 화사한 봄날 같이 밝은 미소로 팬들과 마주하는 것은 물론,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눈길을 모았다. 여자친구는 팬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보이스 카드와 달콤한 간식이 들어있는 스위트 박스를 미리 준비해 팬들에게 선물했다. 보이스 카드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과 꽃길만 걷자는 메시지를 직접 녹음해 감동을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유럽 최대 규모의 멀티샵 JD 스포츠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리복 컴플리트 2LC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편 여자친구(소원·예린·은하·유주·신비·엄지)는 2015년 미니앨범 ‘Season of Glass’로 데뷔한 후, 제 7회 멜론뮤직어워드 신인상, 제 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신인상을 비롯해 제 26회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 32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 그룹상 여성부문 등을 수상했다. 오는 30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번째 미니앨범 ‘타임 포 더 문나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4-29 12:44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블랙핑크, 아디다스 오리지..
[패션/뷰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도끼..
[패션/뷰티] 네파, 전지현의 감각적인 ..
[패션/뷰티] 장기용, 시크한 뉴요커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