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네파, 전지현의 감각적인 아웃도어룩 화보 공개

전지현,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뉴욕 녹이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대한민국 여성들의 대표적인 워너비스타 전지현이 섹시한 카리스마로 완벽하게 소화한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6년째 함께 하는 전속모델 전지현의 섹시하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담은2018년 가을-겨울(F/W) 화보를 공개했다.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으로 전세계인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도시 뉴욕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대담하고 현대적인 뉴욕의 모습과 여배우 전지현의 카리스마 넘치는 당당하고 진취적인 모습, 그리고 시크한 네파의 프리미엄 롱패딩이 한 데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 잡는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무드로 완성된 화보를 통해 네파는 일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넘어 감각적인 롱패딩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화보 속 전지현이 착용한 프리미엄 롱패딩의 컬러. 네파는 다양한 컬러의 롱패딩을 공개했고, 그 중에서도 진부하고 전형적인 화이트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미스트, 식상한 블랙보다 시크하고 우아한 네이비 컬러가 올 2018FW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전지현은 패션의 도시 뉴욕을 단숨에 제압할만한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한 표정과 능숙한 포즈로 촬영을 리드해갔다. 현대적이고 모던한 뉴욕의 무드에 맞춰 세련되고 시크한 네파의 아웃도어룩을 표현하기 위해 여배우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스처와 연기로 화보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려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한다.  


뉴욕을 배경으로 한 전지현의 영화 같은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8-23 11:59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블랙핑크&위너가 선보인 스..
[패션/뷰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GOT7..
[패션/뷰티] 아디다스, ‘위너’와 함께..
[패션/뷰티] 세분화된 고객 겨냥 ‘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