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네파, 전지현 레깅스 스타일 화보 공개

애슬레저룩 겨냥 스타일과 핏 살린 ‘레깅스 2종’ 출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운동복처럼 편하고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룩을 겨냥해 어디에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레깅스 2종을 출시했다. 


최근 워라벨이 확산되고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일상 생활 속에서도 편하면서도 몸의 실루엣을 잡아줘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레깅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레깅스는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스타일과 핏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대표적인 애슬레저룩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네파가 이번에 출시한 레깅스는 2종으로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타입을 고를 수 있다. 세라 레깅스의 경우 가장 기본적인 레깅스 스타일로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허리 밴드를 뜻하는 오비의 높이를 높게 디자인해 여성들이 신경쓰일 수 있는 배 부분을 감싸주어 체형을 보완해 주고, 허리 뒷부분 히든 카드 포켓을 적용해 수납성도 확보하는 등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깅스에 치마가 함께 부착되어 좀 더 캐주얼한 매력을 보여주는 리가티노 레깅스는 레깅스 만을 단독으로 입었을 때 엉덩이나 다리의 라인이 그대로 보여지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치마가 같이 있어 단독 착장으로 체형을 커버할 수 있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액티브함을 강조해 주는 동시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기본적인 블랙은 물론 봄을 담은 듯한 코랄 핑크, 스윗 라일락, 엔젤 블루 등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세라 레깅스는 6만9000원, 심플한 블랙 컬러로 출시되는 리가티노 레깅스는 8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네파는 전속모델 전지현이 레깅스를 착장한 화보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레깅스를 소화하며 상큼하고 액티브한 애슬레저룩을 완벽히 표현해내 눈길을 끈다. 슬림한 핏과 실루엣을 잡아주는 레깅스를 통해 길고 쭉 뻗은 다리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 라인을 더욱 강조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레깅스 2종은 최근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실루엣만 강조하는 것이 아닌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 제공에도 초점을 맞춰 컬러와 디테일에 따라 다양한 상황에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며 “스타일과 핏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애슬레저룩의 필수아이템 레깅스를 입고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아웃도어 활동을 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3-20 17:52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DJ DOC와 함께 로라장에서 ..
[패션/뷰티] 한국의 미를 알리는 전통자..
[패션/뷰티] 베트남 인플루언서 체험단 ..
[패션/뷰티] 지코, 리복 APAC 앰버서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