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팝스타 리한나, 전격 방한! 뷰티 클래스 개최

전 세계 2번째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 위해 전격 방한




[JTN뉴스 윤하나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 의 창립자 리한나가 오는 9월 서울에서 뷰티 클래스를 개최한다.


펜티 뷰티는 2017년 리한나와 LVMH 그룹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다. 


전 세계에서 2번째로 열리는 ‘리한나와 함께 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FENTY BEAUTY ARTISTRY & BEAUTY TALK WITH RIHANNA)’ 뷰티 클래스는 9월 17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슈퍼 플렉스 G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펜티 뷰티는 한국에서의 펜티 뷰티 론칭과 함께 더 많은 여성들에게 리한나의 뷰티팁과 메이크업 전문가로서의 노하우를 전하고자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리한나와 펜티 뷰티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프리실라 오노(Priscilla Ono)와 헥터 에스피날(Hector Espinal)이 관객들에게 리한나의 메이크업 테크닉과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다. 리한나가 백스테이지나 무대 위, 일상 등 다양한 환경에서 시도한 차별화 된 메이크업 팁으로, 펜티 뷰티가 추구하는 룩이자 핵심 철학을 일컫는 ‘펜티 페이스(Fenty Face)’를 만드는 방법과 노하우가 공개된다.


파트너사 롯데면세점과 함께 진행하는 ‘리한나와 함께 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의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8월 7일 오전 9시부터 구입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8-07 18:44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피미(Fime)’, 무료홍보 ..
[패션/뷰티] 쥬얼리 브랜드 타티아나, 2..
[패션/뷰티] 팝스타 리한나의 ‘펜티 뷰..
[패션/뷰티] 아이즈원과 함께한 ‘G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