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프릴리안, 전속 모델로 발레리나 최예림 발탁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프릴리안(PRILLIAN)’은 발레리나 최예림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최예림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조기졸업 한 이후 미국 휴스턴 발레단, 러시아 프리마린스키발레단에서 솔리스트로 활동하였으며, 많은 국제 발레 콩쿠르에서 우승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최근 국내로 들어와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며, 최근 싱글즈 9월호에 프릴리안 스킨딜리버리 딥페어 세럼, 크림과 최예림씨가 같이 실리면서 관심을 받았다.

 

프릴리안 관계자는 “발레리나 최예림 씨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프릴리안이 추구하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이미지가 부합하여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건강하고 밝은 최예림씨만의 에너지를 프릴리안이 전해 받아 브랜드 이미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헬스기업 프로셀테라퓨틱스가 올해 초 런칭한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홈케어 브랜드프릴리안은 프로셀테라퓨틱스가 세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피부 투과 원천기술을 이용하여 피부심층부까지 전달이 되는 고순도 성장인자와 펩타이드 원료가 함유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9-10 17:21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팝스타 리한나의 ‘펜티 뷰..
[패션/뷰티] 쥬얼리 브랜드 타티아나, 2..
[패션/뷰티] 팝스타 리한나, 전격 방한!..
[패션/뷰티] 전지현, 멜로 영화 속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