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장기용, 올 겨울 마음 설레게 할 남친룩!

네파 FW 시즌 장기용 화보 공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이대로 내 남자친구에게 입혔으면 좋겠다’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완벽한 남친룩을 보여주는 배우 장기용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속모델 배우 장기용의 댄디하면서도 액티브한 매력적인 모습을 그대로 담은 2019년 가을-겨울(F/W) 화보를 공개했다.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 테마 아래 촬영된 이번 화보는 마치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는 듯한 로맨틱한 모습부터 촬영장 속에서 우연히 포착한 카메라 앞에 선 그의 모습까지 고스란히 담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스타일리시 저니(Stylish Journey)라는 부제에 걸맞게 실제 기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장기용의 모습을 카메라가 따라가며 촬영한 것과 같은 느낌을 담고 있다. 장기용은 화보 컷들을 통해 올 가을∙겨울 네파가 선보이는 트렌디한 윈터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행의 시작 전 설렘을 안고 기차에 오르는 모습부터 기차 내 편안한 캐주얼 룩, 액티브하고 스포티함을 강조한 룩까지 올 FW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윈터 룩을 고민하는 남자들이 참고할 만한 정석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장기용은 모델 출신 답게 컬러와 핏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룩을 자신만의 멋과 스타일로 표현해냈다. 출근하거나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때 입을 수 있는 단정하고 댄디한 룩은 물론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은 살린 트렌디 룩과 롱 플리스 자켓을 슬랙스와 매칭한 부드러운 느낌의 룩까지 모두 자신이 평소 즐겨입는 스타일인 것처럼 찰떡같이 소화하며 화보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드로 완성시켰다.


장기용은 촬영 내내 각각의 룩에 맞는 표정 연기는 물론 다양한 무드까지 표현해 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특히 프로페셔널한 모델의 면모와 함께 마치 현실 속 실제 남자친구의 모습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풍부한 표현력으로 화보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


영화의 한 장면 같은 겨울의 감성을 담은 장기용의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9-17 11:21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닥터디자이너의원’, 영..
[패션/뷰티] 엄마프움, 초유성분 시알릴..
[패션/뷰티] 전지현-장기용, 네파와 함..
[패션/뷰티] 섬유아세포배양액 화장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