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유어초이스바이씨랩, 건강 처방 결합된 맞춤형 화장품 출시

‘맞춤형 처방 화장품’ 분야 개척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유어초이스바이씨랩(대표 박진영)은 건강 처방이 결합된 맞춤형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어초이스바이씨랩은 노화를 억제하고 상처를 치유하며 신체기능을 향상시켜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착한 기업’을 모토로 하고 있다.

 

경영컨설팅 업계에서 10년 넘게 경력을 쌓은 박진영 유어초이스바이씨랩 대표는 개인적인 피부 질환을 계기로 원료 개발 전문 연구소 ㈜바이오스탠다드(대표 조영욱)와 합작해 개인 맞춤 화장품을 개발했다.

 

기존 화장품과는 달리 각 제품마다 처방이 결합된 ‘맞춤형 처방 화장품’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

 

유어초이스바이씨랩은 다양한 천연물 유래 효능기반 신 코스메슈티컬 원료별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세라바인’ 라인과 ‘안티펙트’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히트 제품인 ‘세라바인 오리지널 크림’, ’세라바인타마누 크림’은 이미 ‘가정 상비약’, ’스테로이드 크림’, ’국민 크림’ 등의 수많은 애칭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바이러스와의 전쟁이 일어나기 직전, 메르스 때 연구진들이 개발한 항염·항바이러스 특허물질인 안티펙트(Antifect)를 핸드워시·핸드젤로 제품화 했다.

 

안티펙트 핸드워시·핸드젤은 미국 요양병원으로 수출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7-26 12:15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주식회사 동글, 고농축 시..
[패션/뷰티] 아이센스유, 글로벌 코스메..
[패션/뷰티] 고투몰, 국내 최대 지하상..
[패션/뷰티] ‘루이비통녀’ 정혜율,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