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지윤㈜, ‘제니케일리’ 성공적 론칭

신규 비건더마 브랜드 '제니케일리' 와디즈 펀딩 500% 초과 달성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지윤㈜은 신규 비건더마 브랜드 '제니케일리'의 신제품 혁신 트렌디 코코스 핸드겔이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 목표 500% 초과 달성으로 성공적으로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와디즈 펀딩 1시간 만에 목표 100% 달성하였고,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 펀딩 7일 동안 500%를 달성하는 쾌거를 기록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신규 론칭한 제니케일리는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를 도전한 브랜드이고, 비건더마는 혁신적이고 기능적인 저자극 병원 화장품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안전한 식물성 성분으로 구성된 비건 화장품을 합성한 말이다.

 

또한 신제품 혁신 트렌디 코코스 핸드겔은 에탄올이 40% 첨가되어 손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고, 즉각적인 쿨링과 보습성분이 피부를 정돈해 준다. 또한 복령추출물이라는 특허원료를 사용하여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보습 유지가 탁월한 제품이다.

 

지윤㈜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고 베트남, 중국 등에서 수출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2020년 하반기에 2~3종의 제품이 추가적으로 선보이고 수출뿐만 아니라 국내 시장에 비건더마브랜드로 성공적인 시장구축”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윤㈜는 8월 13일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에 제니케일리 코코스 핸드겔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8-13 12:34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패션왕 코리아’ 정두영 디자이너, ..
[패션/뷰티] 베이지크, 11월 '비건의 달'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