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셀티플러스, 마이크로 피피씨 셀룰라이트 크림 출시

셀룰라이트-바디탄력-보습을 동시에!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셀티플러스가 셀룰라이트와 바디탄력,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바디전문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티플러스 신제품 마이크로 피피씨 바디 쉐이핑 크림은 거칠고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피부와 점점 떨어지는 바디탄력으로 인한 고민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1년 6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샘플테스트를 거쳐 개발됐다.

 

셀룰라이트 관리와 바디탄력에 효과적이면서도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저자극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에도 부합했다.

 

바디라인을 망치는 요소인 셀룰라이트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한 노페물과 체액 지방으로 이뤄진 변형물질로, 운동과 다이어트에도 완벽히 제거하기가 힘들어 매끈하고 탄력적인 바디 피부를 가꾸는 여성들에게 스트레스 요소이다.


마이크로 피피씨 바디 쉐이핑 크림은 수많은 제품들의 홍수 속에서 정확한 임상시험 수치와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제시하여 홈케어로도 직접 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콩의 레시틴에서 추출한 지방질 분해효소인 포스파티디콜린, 즉 PPC와 카페인, 카르니틴, 바닐릴부틸에터 성분이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며, 바디탄력과 보습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콜라겐, 시어버터 등 여러 추출물들이 함유되어 있다.

 

용기에 마사지 어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별도의 마사지 도구 없이도 손에 묻히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를 배려했다.


이용 방법은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빠른 제형으로 운동 전 후나, 샤워 후, 시간대 상관없이 바디라인 관리가 필요할 때 고민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마사지 해주면 된다.

 

셀티플러스 관계자는 “여성들의 입장에서 많은 고심을 거쳐 개발된 제품이니 만큼, 자기관리를 열심히 하는 당당한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 피피씨 바디 쉐이핑 크림에 대한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9-14 12:11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패션왕 코리아’ 정두영 디자이너, ..
[패션/뷰티] 베이지크, 11월 '비건의 달'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