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베이지크, 11월 '비건의 달' 기념 스페셜 이벤트 진행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두가 만족할 프로그램 구성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에서 11월,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비건을 쉽고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비건이 아직 낯선 입문자부터 비건 라이프를 즐기는 마니아까지 모두가 만족할 베이지크 비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는 모든 제품이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의 인증을 받은 ‘100% 비건’, 그리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았으며 식물성 원료와 공정 무역으로 수급된 그린 커피빈을 사용하는 리얼 비건 화장품이다.


베이지크 '비건의 달’ 이벤트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무료한 일상 속에서 건강한 비건 라이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비건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베이지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beigic_official)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베이지크에서 출시되길 바라는 비건 뷰티 제품과 그 이유를 남기고 혜택을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하루 동안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1 DAY VEGAN 서울 호캉스 패키지(1명)와 비건 스킨케어 입문자를 위한 베이지크 컴포팅 트리오(2명)가 제공된다.

 

1 DAY VEGAN 서울 호캉스 패키지에 당첨되면 글래드 호텔 라이브 강남 숙박권(룸타입:글래드하우스), 마히나 비건 테이블 식사권, 빵어니스타 비건 카페 디저트 이용권, 오늘 조금 더 비건 (저자:초식마녀)책, 베이지크 컴포팅 트리오를 받아보게 된다.


베이지크 브랜드 관계자는 "비건의 달을 맞아 비건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실천을 어렵게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비건을 경험해 볼 수 있게 하고자 하는 취지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 밖에도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비건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11-04 19:33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패션왕 코리아’ 정두영 디자이너, ..
[패션/뷰티] 베이지크, 11월 '비건의 달'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