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바디케어 브랜드 ‘핀더바디’ 시그니처 라인 제품 출시

와일드 그린 바디 미스트 & 바디 앤 핸드 로션 2종 출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향(Scent)은 개개인의 스타일과 기분, 그뿐만 아니라 공간의 분위기를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했던 요즘 새로운 향기로 스타일과 기분을 바꿀 수 있다.
 

바디케어 브랜드 핀더바디가 시그니처 신규 라인 ‘와일드 그린’의 바디 미스트와 바디 앤 핸드 로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규 라인 ‘와일드 그린’은 싱그러운 꽃과 푸릇한 그린의 허브로 가득한 정원이 그려지는 향을 표현했다.
 

‘와일드 그린’은 같은 향이지만 다른 제형의 바디 앤 핸드 로션과 바디 미스트를 사용해 향을 겹겹이 쌓아주는 크루아상 레이어링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들어 오래도록 몸에 잔향을 남긴다.
 

자연 성분으로 향긋하고 싱그러운 ‘와일드 그린’ 향은 나만의 힐링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신제품 ‘와일드 그린’은 ‘향을 바디에 꽂다’라는 핀더바디의 브랜드 컨셉이 담긴 디자인으로 바디에 꽂은 ‘꽃’의 이미지와 허브의 향기가 연상되는 감각적인 용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앞으로 시그니처 라인은 바디 미스트와 바디 앤 핸드 로션 제품으로 구성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핀더바디는 신제품 론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핀더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2-05 19:22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지에프씨생명과학, ‘포뮬라 케이(Form..
[패션/뷰티] 리씽크, 설 앞두고 국내외 면세점재고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