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네파, 전지현 봄-여름 화보 공개

건강한 카리스마란 이런 것, 화보 장인의 명성 계속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독보적인 건강한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배우 전지현의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8년째 함께 하는 전속모델 전지현이 일상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함이 강조된 스타일을 앞세운 2021년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스포티하고 엣지있는 감각을 더해 좀 더 기능적으로 진화한 네파의 SS 주력 제품들을 트렌디하게 담고 있다.


전지현은 매 컷마다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액티브함을 더했고, 촬영에 있어 전반적으로 콘트라스트 기법을 활용해 임팩트를 더 높였다. 전지현은 최근 유행하는 편안하지만 스포티하고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힙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현장에서도 전지현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스텝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전지현은 화보를 통해 바람막이와 레깅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풀오버에 블랙 레깅스, 블랙 볼캡을 코디해 보기만해도 반할 것 같은 시크한 걸크러시 매력을 더한 착장은 보기만해도 눈이 호강하는 기분. 톤 다운된 은은한 파우더 핑크 컬러의 바람막이 자켓에 블랙 팬츠를 매칭한 스타일링 또한 여성스럽게 표현해 내 눈길을 끈다.


올 시즌 네파는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위한 새로운 라인을 런칭한다. 일상에서 자유롭고 심플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 편의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옷을 입고 런칭되는 C-TR 3.0의 전체 라인업은 3월 초 공개를 앞두고 있다. 네파는 전통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이미지를 벗고 유틸리티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컨셉을 표방하며 아웃도어 브랜드의 DNA는 유지한 채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는 허물 수 있는 활용도 높고 실용성 있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일상에 녹아들 계획이다.


올 봄과 여름 꾸안꾸 룩의 정석을 보여줄 전지현의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2-21 09:36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지에프씨생명과학, ‘포뮬라 케이(Form..
[패션/뷰티] 리씽크, 설 앞두고 국내외 면세점재고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