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라이징스타 안은진, 패션플랫폼 하고(HAGO) 모델 발탁

TV 및 유튜브 등에서 ‘나만의 런웨이’ 컨셉 광고 공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최근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배우 안은진이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하는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의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의 간판 모델로 나선다. 안은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안방극장은 물론, 스크린, 무대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안은진이 개성 넘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하고(HAGO)에 적격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이에 따라 하고(HAGO)의 주요 타깃층인 25~40대 여성들이 주목하는 스타일을 대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광고는 ‘나만을 위한 런웨이’를 콘셉트로, 핸드폰으로 무엇을 살지 고민하는 안은진 앞으로 모델들이 런웨이를 펼치며 1,500개가 넘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하고(HAGO)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하고(HAGO)의 첫 번째 광고는 TV를 비롯해 옥외,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하는 패션플랫폼 하고(HAGO)는 국내외 패션&라이프 스타일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는 온라인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특히 하고(HAGO)만의 까다로운 안목으로 선별한 퀄리티 높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잠재력을 갖춘 디자이너 브랜드 투자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패션플랫폼 최초로 100평 규모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관 #16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9-08 18:44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7월, 락포트와 떠나는 슈캉스 프로모션..
[패션/뷰티] 루츠랩(Roots Lab), 한국콜마와 업무협..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