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2023SS 서울패션위크, '너의 포즈를 보여줘' 이벤트 진행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서울패션위크 틱톡 챌린지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코로나 19로 비대면으로 개최되었던 서울패션위크가 2023 S/S 시즌부터 전면 현장 패션쇼로 개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서울패션위크 틱톡 챌린지 ‘너의 포즈를 보여줘 (STRIKE A POSE)’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패션위크 틱톡 챌린지 이벤트는 주어진 음원에 맞춰 MZ세대를 대표하는 패션피플, 인플루언서의 포즈와 워킹을 가볍게 따라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특히, MZ세대들의 틱톡 챌린지 참여로 재치 있고 재미있는 영상이 기대된다.


이번 틱톡 챌린지 이벤트에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을 통해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17세 혼혈 모델 박제니를 비롯, 동남아, 아랍 등 해외에서 활동해 인기 끌었던 아이돌 ‘더킹’ 출신 가수 겸 패션 크리에이터 동혁과 모 통신사 광고모델로 뒷태여신의 청순미로 눈길을 끌었던 장은홍, 배우출신 인플루언서 이도이와 패션크리에이터 조심바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서울패션위크 ‘너의 포즈를 보여줘 (STRIKE A POSE)’ 틱톡 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10월 8일부터 10월 15일까지 서울패션위크 공식 틱톡을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DM 통보를 통해 서울패션위크 참여 디자이너 아이템과 몽트리베이커리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서울패션위크는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산업 브랜드이자, 전세계에 서울의 고유한 매력을 알리고, 세계 트렌드를 견인하는 국제적인 행사로 매년 3월, 10월 진행된다.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100% 오프라인 방식의 현장패션쇼로 진행되는 2023 SS 서울패션위크는 10월 11일 개막해 15일까지 5일간 33개의 디자이너브랜드가 관객을 만나 내년 봄, 여름 콜렉션을 선보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10-09 12:11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레페리,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
[패션/뷰티] 에이블씨엔씨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