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비지트인뉴욕, 겨울 아우터 컬렉션 출시

핸드메이드 자켓, 스웨이드 무스탕, 구스다운 점퍼 등 3가지 라인으로 전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디케이앤코(회장 이재수)가 전개하는 뉴요커 감성의 어반 컨템퍼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이 겨울 시즌은 맞아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비지트인뉴욕의 겨울 컬렉션은 핸드메이드 자켓&코트, 구스다운 패딩 점퍼, 스웨이드 무스탕 등 3가지 라인의 신상 아우터로 구성되었다.


핸드메이드 아우터 라인으로는 스탠 칼라 숏 자켓과 내부 탈부착이 가능한 다운 베스트, 두께감 있는 헤링본 조직의 롱 자켓, 시크한 하이넥의 롱 코트 등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구스다운 라인에는 풍성한 블루 폭스 후드가 특징인 미디 기장의 다운, 등판 다이아몬드 퀼팅이 포인트인 롱 기장의 다운 등이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높은 보온성의 스웨이드 무스탕은 캐주얼한 스타일의 오버핏과 포멀한 스타일의 슬림핏, 두 라인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비지트인뉴욕 관계자는 “활동적이면서 시크한 무드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인기 아이템을 미리 출시했다”라며, “경량 구스다운과 핸드메이드 숏 재킷은 출시 직후 인기몰이 중이다”라고 전했다.


비지트인뉴욕의 겨울 시즌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숲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11-07 12:11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고윤정, 드라마 촬영장 스탭들에게 통 ..
[패션/뷰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4SS 신학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