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조이그라이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JOY GRYSON DOSAN’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이달 9일 서울 강남에 플래그십 스토어 ‘조이그라이슨 도산(JOY GRYSON DOSAN)’을 그랜드 오픈했다. 'JOY GRYSON DOSAN' 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과 고급스러운 절제미를 더하여, 모던한 뉴욕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선보였다.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새롭게 공개되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쥬얼리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처 루프장식인 락 하드웨어가 돋보이는 ‘마고 클래식 사첼백’의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조이그라이슨의 감성이 담긴 핸드백 라인도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연말 럭셔리한 무드를 더해줄 액세서리와 다양한 데일리 룩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레디 투 웨어 등 조이그라이슨만의 고급스러운 절제미가 돋보이는 모든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펄프와 세라믹을 활용한 오브제와 조명, 테이블 등 가구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스타일링에 주목을 받고 있는 스튜디오 ‘재료(JAERYO)’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선보인다. ‘재료’는 물건의 기능적인 면과 비기능적인 면의 경계를 탐구하며, 정형화 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매장 내 두 작품은 ‘재료’가 추구하는 방향의 일환이며, 펄프의 활용성과 공예적인 특성을 담기 위해 형태와 텍스처에 차이를 준 것 또한 이번 작업에서 집중한 부분이다. ‘재료’의 작품으로 방문 고객에게 감성을 불어넣어 줄 플래그십 스토어의 내부 모습도 눈길을 끈다.


한편,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조이그라이슨은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조이그라이슨 ‘버터플라이’ 핸드크림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카드 지갑을 한정 수량에 한해 증정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12-11 18:41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푸마, NCT 127과 함께 신학기 맞이 ‘..
[패션/뷰티] 레오제이, ‘르마하 반지괄사’ 2분 만..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