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레오제이, ‘르마하 반지괄사’ 2분 만에 완판 기록

방송 시작하자마자 진기록… 2분 만에 초도물량 완판, 추가 예약물량도 3분 만에 완판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110만 유튜브 구독자를 둔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지난 16일,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르마하 브랜드의 ‘반지괄사’ 제품을 소개하며 2분 만에 초도물량을 완판하고, 억대 매출을 기록했다.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 이번 반지괄사 마켓은 레오제이 출연 소식에 방송 전부터 수많은 레오제이 팬들의 유입이 이어졌으며, 라이브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제품 구매 인증이 이루어졌다. 2분 늦게 들어온 레오제이 팬들이 간발의 차이로 제품을 사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자 르마하는 예정에 없던 물량 1천 개를 예약주문 받았으며, 추가물량 역시 3분 만에 완판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레오제이와 르마하가 함께한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은 30분 만에 조기 종료되었다.


르마하 반지괄사는 손가락을 끼워 편리하게 두피, 얼굴, 몸을 마사지할 수 있는 세라믹 셀프케어 제품이다. 셀프 마사지하기에 좋은 반지형으로 만들어졌으며 손가락에 끼웠을 때 가장 안정감 있는 크기와 그립감을 고려해 제작되었다. 지압 부위를 짚어내는 최적의 각도를 찾기 위해 인체의 굴곡에 맞춘 커브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2개의 괄사가 한 세트로, 바쁜 아침 양손으로 마사지하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양쪽을 균형 있게 케어할 수 있다. 보관 방법 또한 별도 거치대에 꽂아두는 방식으로 매일 사용하는 괄사 도구의 편의성을 높였다.


르마하는 사람과 동물, 환경을 지키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르마하 반지괄사 제품 역시 심미성을 추구하면서도 동물뼈가 아닌 세라믹 제품으로 만들어 착한 소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레오제이 소속사 레페리 관계자에 따르면 “레오제이는 지난해부터 르마하 반지괄사 제품을 자신이 매일 사용하고 해외여행에도 가지고 갈 정도로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소개했다”며 “이번 마켓은 인플루언서가 오랫동안 제품을 써보고, 진정성을 갖고 추천하는 제품에 대해 팬들이 어떻게 강력하게 호응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가 인플루언서이자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완판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레오제이는 5분 만에 3천 개의 반지괄사를 판매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2-24 12:19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레페리,크리에이터와 브랜드 교류 플랫..
[패션/뷰티] 에이블씨엔씨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