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김정문알로에 큐어, 6월 올영세일 참여로 여름준비 이끈다

본격 무더위와 휴가철에 앞서 선케어 등 실속 있는 기획세트 선보여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자연건강 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 화장품 브랜드 큐어를 6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의 ‘올영세일’을 통해 만날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알로에를 기반으로 한 진정, 보습효과로 오랜 사랑을 받아 온 큐어는 알로에 특유의 쿨링 기능으로까지 제품이 확대되면서 여름의 신흥 강자로 부상한 대표적인 알로에 화장품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올영세일’에는 작년 올리브영 실시간 랭킹 1위 등극으로 관심을 입증 받은 ‘큐어 쿨링 선스틱’을 비롯해 큐어 알로에 수딩젤, 큐어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 등의 실속 있는 선케어 세트가 구성되어 본격적인 무더위와 휴가철에 앞서 발 빠르게 준비하고자 하는 얼리썸머족으로부터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큐어 선케어 라인의 대표제품인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온도를 2.68ºC까지 낮추는 신개념 쿨링 선케어 제품으로 피부 진정, 피부 온도감소, 보습 및 항산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즙이 42% 함유되어 있고, 수딩과 쿨링을 위한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자마자 인위적이지 않은 쿨링감을 누릴 수 있다.

 

48시간의 보습력 지속 인체적용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으로 이미 작년에 올리브영 온라인 실시간 판매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선스틱 시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이번 ‘올영세일’에는 큐어 알로에 수딩젤 1+1, 선쿠션(리필 제공) 등의 실속형 기획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큐어 알로에 수딩젤은 생 알로에베라잎즙이 무려 89.4% 함유되어 있고 알로에에서 단 1%만 소량 추출이 가능한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 나도록 도움을 주며, 특히 건조함에 가렵지 않도록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큐어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은 큐어 브랜드 선쿠션 중 알로에베라잎즙이 최대로 함유되어 있고 수딩과 쿨링을 위한 특허성분이 200% 강화된 선케어 제품이다. 세포 독성 테스트가 완료되어 어린아이를 포함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올리브영 ‘올영세일’은 온&오프라인(7일까지) 이후에도 6월 말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연장 할인행사를 진행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6-03 14:49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펜티 x 푸마 컬렉션의 귀환, 아반티 출..
[패션/뷰티] 배우 김민하, 아이소이 브랜드 뮤즈 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