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조세호, 니플패치 ‘조꼭지’ 론칭

컬쳐앤커머스와 공동 제품 기획·개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방송인 조세호가 니플패치 ‘조꼭지’를 론칭한다.


조세호는 박재범의 원소주 등을 기획·제작해 메가 히트를 기록한 셀럽 IP 커머스 기업 컬쳐앤커머스와 함께 ‘샤이언스(SHYENCE)’라는 브랜드를 통해 남성용 니플패치 ‘조꼭지’(조심스럽게. 꼭. 지켜주세호)를 론칭한다.


조꼭지는 무더운 여름, 얇고 비치는 옷들을 마음 편히 입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남성용 실리콘 니플패치다. 고급 메디컬 등급 실리콘 겔을 특허받은 기술로 제작, 피부 접착면 자극을 최소화하고 씻어서 재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조세호는 최근 30kg 이상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자신만의 의류 브랜드를 론칭하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조세호는 평소 방송을 통해 몸에 딱 맞는 핏의 옷을 좋아해 니플패치 제품을 애용하고 있음을 밝혔다.


조꼭지는 조세호가 직접 제품 기획 및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존 자신이 사용하던 니플 패치의 단점들을 보완했다. 피부 발진 등의 문제를 최소화하고, 쉬운 탈부착을 위해 트임 기능을 추가했으며, 하루 종일 붙여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원재료에 초점을 두고 개발했다.


컬쳐앤커머스 박수연 부대표는 “7월 18일(화)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조꼭지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이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토털 케어 브랜드 샤이언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강한 자신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뷰티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7-16 20:05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펜티 x 푸마 컬렉션의 귀환, 아반티 출..
[패션/뷰티] 배우 김민하, 아이소이 브랜드 뮤즈 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