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서영언니 네일샵, 압구정 로데오 2호점 오픈

매월 다양한 이벤트 개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인플루언서 김서영이 운영하는 서영언니 네일샵 ‘서영언니네일 앤 뷰티크’가 부산 서면점에 이어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2호점을 오픈했다.

 

경력 10년 이상의 노하우로 고객들의 손톱과 발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며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서영언니네일 앤 뷰티크’ 네일샵은 시술 과정에서 손톱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드릴을 사용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세련되고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힐링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티비와 함께 다양하고 특별한 음료를 편하게 마실 수도 있다.

 

또한 토탈샵으로 바디테라피, 피부관리, 다이어트프로그램, 왁싱, 속눈썹연장, 속눈썹펌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른 네일샵과 차별화된 토탈네일샵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영언니네일 앤 뷰티크’ 관계자는 “고객이 네일아트를 받을 때 위생을 최우선으로 신경 쓰고 있다. 모든 시술은 철저하게 위생 관리를 하고 있다. 니퍼랑 푸셔의 경우 항상 위생 소독을 하고 보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영언니네일 앤 뷰티크’ 압구정 로데오점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6 4층 A동 404호에 위치하며, 기존 네일샵과 다르게 매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8-04 17:35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펜티 x 푸마 컬렉션의 귀환, 아반티 출..
[패션/뷰티] 배우 김민하, 아이소이 브랜드 뮤즈 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