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일양약품, 마시는 저분자 콜라겐 ‘소녀콜라겐’ 출시

50kcal의 낮은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녀콜라겐!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일양약품에서 저분자 콜라겐 음료 ‘소녀콜라겐’을 출시했다.

 

출시 이후 국내 뷰티 및 음료 시장을 비롯하여 중국,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등에 성공적인 수출을 진행함은 물론 미국, 일본, 러시아 등 세계시장으로의 수출까지 앞두고 있어 빠르고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단독 음료로는 최초로 명동 신세계 백화점 면세점과 국내 대형 체인 브랜드 약국, 제주도의 호텔 및 레몬비 편의점에 입점하여 많은 해외 관광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조만간 국내 대형마트에도 입점될 예정이기에 국내외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소녀콜라겐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50kcal의 낮은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녀콜라겐은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큼하고 달콤한 사과맛의 음료로써 병과 파우치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맛과 건강 두 가지를 모두 잡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더욱 꾸준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9-30 13:02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고윤정, 드라마 촬영장 스탭들에게 통 ..
[패션/뷰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4SS 신학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