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이하늬의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은?

셀카영상 통해 운동갈 때 챙기는 '아몬드 브리즈' 공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건강한 여자의 대명사 이하늬의 셀카 영상이 화제다. 메이크업 룸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서 이하늬는 자신이 파우치 속에 꼭 챙기는 필수 아이템을 직접 공개했다.

 

영상 속 이하늬는 파우치를 열어 보이며 평소 챙기는 아이템을 꺼내 설명했다. 파우치 속에는 미스트와 엠플, 립케어 제품 등 촉촉한 피부를 위한 수분 3종세트와 건강미녀답게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몬드 브리즈’가 들어 있었다. 


이하늬는 바쁜 스케줄에서도 2-3시간씩 꾸준히 운동하는 몸짱스타로 유명한데, 운동 갈 때 아몬드 브리즈를 필수품으로 꼭 챙겨간다고 밝히며 건강미녀다운 면모를 보였다. 특히 이하늬는 운동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슈퍼푸드와 건강식으로 구성한 식단 관리에 철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아몬드 브리즈를 운동 필수품으로 적극 추천하며 특유의 보조개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번 셀카 영상은 이하늬가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아몬드 음료인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한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중 일환이다. 영상은 아몬드 브리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돼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늬는 현재 아몬드 브리즈의 모델로 발탁되며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을 함께 하고 있으며, 앞서 공개된 캠페인 영상 1편을 통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으로 이하늬는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는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을 펼치며 진정한 아름다움은 지속적인 노력과 자기 관리를 통한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이하늬가 추천한 ‘몸짱밀크’로 불리는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다.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의 4종과 카페라테, 카푸치노 등 커피 음료를 만들 때 최적화된 포뮬러를 가진 바리스타 블렌드가 전국 올리브영은 물론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 등에서 판매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4-27 16:10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헨리, 매일유업 곡물우유 ..
[연애/건강] 이하늬의 파우치 속 '..
[연애/건강] ‘조지아 고티카’, 배우 ..
[연애/건강] 배우 이시영, ‘켈로그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