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미니스톱, 캠퍼스텐워터 판매 수익금으로 대학생 장학금 전달

"더 많은 청춘에게 혜택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대학생 매거진 캠퍼스텐(CAMPUS10)과 미니스톱이 ‘캠퍼스텐 워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대학생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캠퍼스텐 워터는 ㈜소셜네트워크 캠퍼스텐의 청춘 브랜드 사업 일환으로 미니스톱과 함께 대한민국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청년 세대의 구매로 사회 기금을 조성해 사회에 다시 환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캠퍼스텐 워터는 2016년 4월 출시 당시 화제를 모으며 전국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판매됐다.

 

캠퍼스텐 워터 판매처인 미니스톱의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모든 청춘을 응원하는 캠퍼스텐 워터를 미니스톱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당시 캠퍼스텐 워터 출시를 축하했다.


캠퍼스텐 워터는 천연 미네랄은 물론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가야산 지하 250미터 암반수를 사용해 부드러운 물맛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소셜네트워크 박수왕 대표는 “캠퍼스텐 워터는 청춘을 위한, 청춘에 의한 청춘 응원 프로젝트의일환으로 시작됐다”며 “더 많은 우리나라 청춘에게 혜택이 갈 수 있게끔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학금은 성균관대학교를 통해 전달됐으며, 수혜 학생은 학교 내 기준에 의해 선정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5-05 19:42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소미, 환타의 짜릿함에 트..
[연애/건강] 알베르토, 이탈리아 맥주 ..
[연애/건강] 김연아의 ‘강원평창수’ T..
[연애/건강] 농심켈로그, ‘허쉬 초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