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조지아 고티카, 모델 이민호 입대 전 마지막 광고현장 소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TV 광고 촬영 진행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최근 ‘조지아 고티카’의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민호는 10기압 고강도 추출로 깊어진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향기를 강조한 콘셉트의 TV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민호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패키지의 크라프트지 느낌을 살리고 콜드브루의 시원함을 연상시키는 파란 컬러가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화이트 팬츠와 딥블루 컬러의 셔츠로 진정한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날 이민호는 시원하게 뻗은 9등신 기럭지를 뽐내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길고 슬림한 패키지의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를 들기만 해도 패션 화보가 완성되는 것 같은 남 다른 포스를 보여줬다. 또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를 들고 촬영장 곳곳을 누비는 이민호의 모습이 마치 런웨이를 걷는 패션 모델을 연상케 하기도 했다. 

 

이민호는 이달 온에어될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새로운 TV 광고를 통해 커피 향처럼 부드럽고 깊은 매력과 스타일리쉬함을 선보이며 ‘조지아 고티카’만의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콜드브루에서도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처럼 부드럽고 깊은 카리스마를 가진 이민호가 만나 프리미엄 이미지를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민호는 이달 온에어 되는 TV 광고를 통해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보틀처럼 슬림하고 시원하게 쭉 뻗은 몸매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좋은 커피의 향이 좋은 커피의 맛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을 선보여 온 ‘조지아 고티카’는 원두의 선택부터 운송, 로스팅 후 추출 시기까지 세심하게 관리한 것이 특징이다. 원두가 품은 고소한 견과향, 초콜릿향, 커피 로스트향 등을 복합적으로 구현해 낸 깊은 풍미를 담았다. 


최근 출시한 10기압 고강도 추출 과정을 통해 커피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를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캔커피 제품으로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5-08 23:02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서현진, 치킨 맛에 꿀 떨어..
[연애/건강] 헨리, 매일유업 곡물우유 ..
[연애/건강] 이하늬의 파우치 속 '..
[연애/건강] ‘조지아 고티카’, 배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