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박나래, 대상웰라이프 ‘면역엔 클로렐라’ 광고모델 발탁

6월 중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통해 박나래 바이럴 영상 오픈 예정




[JTN뉴스 조형윤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대상웰라이프의 신제품 ‘면역엔 클로렐라’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박나래는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활력 넘치는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박나래를 모델로 선정해 클로렐라에 좀 더 젊은 이미지를 더하고, 박나래와 함께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클로렐라의 건강함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재치 있게 알릴 예정이다.


이에따라 6월 중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박나래 바이럴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박나래는 “평상시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고 관심이 많은데 이번에 면역엔 클로렐라 모델이 되어 너무 기쁘다”며 “스케줄이 많아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인데 매일매일 챙겨먹게 된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한편 박나래를 모델로 한 대상웰라이프의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기준 총 엽록소의 최대 섭취량인 150mg을 함유한 엽록소 함량 1위 제품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조형윤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8-06-16 14:52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코카콜라, ‘코카-콜라 방..
[연애/건강] 김연아 ‘강원평창수’ 7년..
[연애/건강] 채시라 스파게티 드라마 협..
[연애/건강] 박서준, 공차 광고 촬영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