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굽네치킨, 박보영-차은우 모델 선정

“박보영, 차은우와 함께 건강하게 구워낸 굽네치킨 즐기세요!”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배우 박보영과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박보영과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차은우가 굽네치킨의 밝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굽네치킨은 주 소비층인 1020 세대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두 모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박보영과 차은우는 이번 달 초 광고 촬영을 마쳤다. 굽네치킨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한 광고는 이달 중 TV 매체 및 공식 SNS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미모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뽀블리’ 박보영은 2019년 상반기 tvN 방송 예정인 드라마 ‘어비스(가제)’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4월 종영한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이후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젊은 여성층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얼굴 천재’ 차은우는 지난 9월 종영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작품 이후 '뭉쳐야 뜬다2', '한끼줍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광고 촬영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오는 12월 22일과 23일에는 아스트로의 두 번째 단독 콘서를 개최한다. 


굽네치킨은 앞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이킹 촬영 장면, 메시지 영상 등 박보영과 차은우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박보영과 차은우 특유의 이미지가 굽네치킨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9년에도 건강하고 맛있는 굽네치킨을 많이 사랑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2-12 13:24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조지아 고티카, 다니엘 헤..
[연애/건강] 다니엘 헤니, 조지아 고티..
[연애/건강] 박보검, 코카콜라 새해 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