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씨그램THE 탄산, ‘THE탄산페이스’ 화보 공개

일상 속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씨그램THE탄산’의 매력 어필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이하 ‘THE탄산’)이 세계적인 모델 정호연과 노마한 등 탑모델들을 내세워 강렬한 짜릿함을 담은 ‘THE탄산페이스'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정호연과 노마한, 토비, 김은서, 데니스, 안아름 등 모델들을 통해 강렬한 탄산을 마셨을 때 나오는 짜릿한 얼굴 표정을 극단적으로 클로즈업해 THE탄산의 ‘감출 수 없는 상쾌함’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매력 넘치는 모델들의 표정을 통해 ‘THE탄산’의 풍부한 탄산이 주는 짜릿하고 기분 좋은 상쾌함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표현했다. 두 눈을 꼭 감은 채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뚫어주는 듯한 모델들의 짜릿한 표정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특히, 상큼한 노란색과 민트색 배경을 뒤로 모델들의 짜릿한 표정과 탄산이 터지는 듯한 연출은 THE탄산의 레몬향과 사과∙민트향의 톡 쏘는 청량감과 상쾌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평소 힙(Hip)한 감성을 자랑하는 모델들의 클로즈업샷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THE탄산의 스타일리시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THE탄산’의 톡 쏘는 청량감과 짜릿함을 스타일리시하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감출 수 없는 상쾌함을 최대한 가까이 담았다”며, “모델들의 짜릿한 표정처럼 올 여름 THE탄산과 함께 일상 속 갈증을 상쾌하게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씨그램 THE탄산’은 풍부한 탄산으로 강렬한 짜릿함과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레몬·애플민트 2종으로 즐길 수 있다. 제로 칼로리로 일상 속 부담 없이 톡 쏘는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01 17:33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조지아 크래프트, 다니엘헤..
[연애/건강] 유연석, 굽네치킨의 굽네피..
[연애/건강] 마켓비, ‘고객감사 특별 ..
[연애/건강] ‘토레타’, 박보영의 싱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