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글로벌비엠에스, 유기농 유채씨유 ‘다올(Daol)' 출시

오는 8월27일 출시...홈쇼핑 통해 유통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홈쇼핑 유통업체 ㈜글로벌비엠에스와 농업회사 법인 ㈜에프앤피사는 유기농 유채씨유 ‘다올(Daol)’을 오는 8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스트라 버진으로 정제 없이 원료 그대로를 냉압착한 유채씨유 ‘다올(Daol)’은 (주)글로벌비엠에스를 통해 독점으로 계약되어 홈쇼핑을 통해 유통될 예정이다.

 

‘다올(Daol)’은 몽골의 사막지역 아르호스트 농장에서 유채를 수확 후 냉압착 방식으로 기름을 짜낸 프리미엄 유기농 유채씨유로 순식물성 식용 오일이다. 또한 멸균과정을 거친 이후 원료의 영양소를 그대로 담기 위해 오일의 정제과정을 거치지 않아 영양소가 온전히 보존되어 있으며, 불포화지방산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어 저온에서 응고되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포화지방산이 7% 이하로 모든 식용 오일 가운데 가장 낮은 함량을 가지고 있으며, DHA, EPA, 감마리놀렌산, 오메가3, 6, 9, 올레인산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을 0% 함유하고 있는 엑스타라버진 유기농 오일이다.

 

글로벌비엠에스 최종훈 분부장은 “유채오일 다올(Daol)’은 2019년 하반기 홈쇼핑 시장을 주도할 야심작 중 한 상품이며, 엑스트라버진 최고급 유채오일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더욱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05 13:59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조지아 크래프트, 다니엘헤..
[연애/건강] 유연석, 굽네치킨의 굽네피..
[연애/건강] 마켓비, ‘고객감사 특별 ..
[연애/건강] ‘토레타’, 박보영의 싱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