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만찢남’ 배우 성훈, 진짜 굽네치킨 웹툰 주인공 됐다

성훈의 ‘로맨스 웹툰 주인공’ 이미지 활용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만찢 비주얼’ 배우 성훈이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과 함께 한 웹툰 ‘사랑이 꽃피는 굽네 성훈 1호점에 놀러오세요’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성훈은 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외모와 체격을 바탕으로 마치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란 수식어로 유명하다. 이에 굽네치킨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성훈의 ‘만찢남’ 이미지를 활용해 진짜 웹툰 주인공으로 선보이는 것. 특히 웹툰 속 성훈의 눈매와 실제 성훈의 것이 비슷해, 웹툰 제작진 사이에서는 ‘성훈이 만화를 찢고 들어갔다’며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성훈은 굽네치킨이 새롭게 공개하는 웹툰 속 캐릭터로 등장한다. 웹툰 속 여자 주인공에게 굽네치킨 제품을 전달하며 위로와 응원을 건네고 때론 핑크빛 로맨스를 선보인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굽네 성훈 1호점의 주인인 성훈과 여자 주인공의 훈훈한 로맨스 이야기를 담았다. 웹툰에 등장하는 ‘여주’는 굽네치킨 점장 ‘성훈’을 보고 반해 매일 가게를 찾아가지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고 항상 뒤돌아선다. 그런 여주의 모습을 보고 성훈이 먼저 말을 건네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성훈은 여주에게 ‘굽네 치밥’과 ‘굽네 시카고피자’를 추천하고, 그렇게 둘의 사이는 조금씩 가까워지기 시작한다는 내용이다. 특히 굽네치킨의 신제품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을 추천하는 부분에서는 마치 둘의 앞날이 달콤한 크림처럼 부드럽고 로맨틱한 순간이 될 것을 암시하고 있다.


총 4가지 에피소드로 연재되는 성훈의 굽네치킨 웹툰은 브랜드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성훈이 등장하는 웹툰 티저 영상도 브랜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훈은 “평상시 이동하거나 쉬는 시간에 웹툰을 자주 즐겨 보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직접 웹툰 캐릭터로 등장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의 모델로서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5-08 12:45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유지해외컨설팅, 강아지오..
[연애/건강] 초록마을, ‘녹색특화매장..
[연애/건강] 텐동 창업 프랜차이즈 ‘고..
[연애/건강] 동화약품이 깨끗한 물을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