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텐동 창업 프랜차이즈 ‘고쿠텐’ 가맹 사업 박차

성남시 분당구의 대표적인 음식점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텐동 창업 프랜차이즈 ‘고쿠텐’은 서울, 경기, 일산을 시작으로 4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런칭,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2018년 8월 10일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한국식 텐동 전문 브랜드로 탄생한 고쿠텐은 오픈 이후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성남시 분당구의 대표적인 음식점으로 자리잡았다.

 

코로나19로 인해 한 그릇 음식을 선호하는 대중의 트렌드에도 부합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고쿠텐은 오픈 주방으로 청결하게 요리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바 형태의 테이블은 혼밥족들에게 편한 식사를 제공해 많은 신뢰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로 최근에는 수요미식회 ‘새우편’, 그리고 SBS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에도 출연한 바 있다.

 

그리고 이미 SNS상에서도 많이 홍보가 된 아늑하고 심플한 원목 스타일의 실내인테리어와 외부에서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로로 긴 창문의 인테리어는 고쿠텐이 최초로 시작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이다.

 

‘고쿠텐’은 이런 성공을 바탕으로 2018년 12월에 서현점, 2019년 8월 안양점을 오픈했으며, 2019년 10월 용인 보정카페거리점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해 전문 경영인인 유병진 대표와 요식업 20년 경력의 허원진 이사가 함께 ㈜진에프앤비 법인을 설립하고, 현재 서울, 경기, 일산을 시작으로 4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런칭, 성공창업의 노하우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쿠텐의 성공 창업 비결은 창업 초기부터 끝까지 본사와 점주가 함께 하는 상생 전략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쿠텐은 요식업을 모르는 분이라도 운영이 가능하도록 상권분석부터 창업교육 그리고 영업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며, 슈퍼바이저를 통한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창업할 수 있다”며, “가맹점은 텐동의 특수성을 감안해 확실한 영업권 지역을 보장하여 성공할 수밖에 없는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쿠텐은 전국 물류망을 통한 재료의 단가절감 및 일일배송이 가능하며, 자체 개발한 소스 및 파우더를 통해 누구나 퀄리티 높은 튀김덮밥(텐동)을 만들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6-10 18:31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유지해외컨설팅, 강아지오..
[연애/건강] 초록마을, ‘녹색특화매장..
[연애/건강] 텐동 창업 프랜차이즈 ‘고..
[연애/건강] 동화약품이 깨끗한 물을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