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안보현, 굽네몰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제품 모델 됐다

우월한 피지컬과 활기 넘치는 아우라로 광고계 블루칩 등극!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대세 훈남’ 우월한 기럭지의 주인공, 배우 안보현이 굽네몰이 론칭한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로드닭의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제품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등극했다.


배우 안보현은 중학교 1학년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복싱 선수로 활동하며 전국대회 금메달을 차지한 바 있다. 현재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기차고 자기관리에 철저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런 행보에 이어 굽네몰의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제품의 모델로 선정되며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것.

 

안보현은 2016년 영화 '히야'로 데뷔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 ‘그녀의 사생활’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폭발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악역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드라마 계의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이후 ‘나혼자산다‘ 등 예능에서 바르고 건강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MBC 드라마 ‘카이로스’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7월 중 온에어 되는 굽네몰의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광고는 TV 및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추후 SNS서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안보현의 새로운 모습도 공개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몰의 ‘로드닭’은 피트니스&머슬 업(Fitness&Muscle up)을 위해 고단백·저나트륨으로 설계한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로, 평소 꾸준히 운동하며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안보현의 모습이 제품 이미지와 잘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새롭게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의 모델이 된 안보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안보현은 “건강한 닭가슴살 브랜드로 잘 알려진 굽네몰의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제품 모델로 발탁돼 영광이다”라며 “제가 지닌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 등이 굽네몰의 로드닭 브랜드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제품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6-23 12:36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유지해외컨설팅, 강아지오..
[연애/건강] 초록마을, ‘녹색특화매장..
[연애/건강] 텐동 창업 프랜차이즈 ‘고..
[연애/건강] 동화약품이 깨끗한 물을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