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리복, 모든 운동에 최적화된 피트니스화 ‘나노 X1’ 출시

제품 출시 기념해 틱톡 ‘#30day홈트챌린지’ 진행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오는 22일 피트니스 운동화 ‘나노 X1’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2월 16일부터 3월 16일까지 한 달간 틱톡 ‘#30day홈트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노 X1’은 리복 대표 피트니스 운동화 ‘나노 시리즈’의 가장 최신 제품이다. 트레이닝, 러닝 등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운동화로 리복의 혁신적인 기술에 실제 운동 선수들의 피드백까지 더해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더욱 견고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차별화된 발끝 모양으로 사용자의 효율적인 움직임을 돕고 발뒤꿈치를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힐 클립으로 편안함을 높였다. 리복이 개발한 신소재 ‘플렉스위브(Felxweave)’를 적용해 통기성과 유연성을 강화했으며 미드솔의 리복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 폼이 폭발적인 추진력을 돕는다. 여성용 화이트 컬러와 남성용 블랙 컬러 두 가지로 선보인다.


나노 ‘X1’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30day홈트챌린지’는 집에서 피트니스 틱톡커들의 홈 트레이닝을 따라하는 운동 챌린지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줄어들면서 소비자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

 
킹스피지크, 브래드티쳐, 밍긍정 등 19명의 유명 피트니스 틱톡커들의 홈 트레이닝 동작을 따라 하고, 각자 개성을 더해 영상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틱톡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피트니스 틱톡커들이 ‘#30day홈트챌린지’를 위해 만든 다양한 ‘확찐자 탈출 운동법’ 영상을 볼 수 있어 다가오는 봄 다이어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틱톡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혼자서는 물론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참여하면 더욱 신나게 챌린지를 즐길 수 있다. 리복은 참가자 중 10명을 선정해 신제품 피트니스 운동화 ‘나노 X1’을 증정하고 최종 우승자 1인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코로나 시대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나노 X1’과 함께하는 ‘#30day홈트챌린지’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든 운동에 활용 가능한 피트니스 운동화 ’나노X1’과 함께 소비자들이 건강한 변화를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노 X1’은 오는 22일부터 리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리복 ‘나노 X1’ 출시 기념 틱톡 ‘#30day홈트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틱톡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2-20 12:04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스웨덴 프리미엄 복지용구 브랜드 ‘트..
[연애/건강] 피죤, 트로트 대세 '영탁' 모..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