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보타니스타, 키클래오042 브랜드 모델에 '키컸으면' 이수근 선정

개그콘서트에서 ‘키컸으면’ 중독성 멘트 유행시켜 센스와 재치 있는 웃음 선사, 제품명 컨셉과 맞아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보타니스타는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래오042 브랜드 모델로 개그맨 이수근을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개그맨 이수근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자신의 신체적인 특징을 개그 소재로 활용해 ‘키컸으면’이라는 중독성 있는 멘트를 유행시켜 남다른 센스와 재치로 웃음을 전했다. 현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순발력을 선보이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제품명 컨셉이 이수근 씨의 대표 유행어와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두 아이의 아버지이기도 한 이수근 씨가 본인은 작지만, 아이가 키컸으면 하는 부모의 마음을 가장 잘 대변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보타니스타는 지난달부터 이수근 특유의 유쾌한 이미지를 부각한 홍보영상물을 제작하여 15초와 30초 버전의 TV 광고를 성황리에 송출하고 있다. 풀 버전의 영상은 보타니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측은 브랜드 모델 이수근의 TV 광고와 동시에 공식 자사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규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 제품을 최대 40% 할인해주고 있으며 모델 선정을 기념해 우수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수근 씨는 키와 관련돼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스타로,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클래오042에 적합한 모델로서 소비자들의 제품 인지도 확립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고 회사 관계자는 덧붙였다.

 
한편, 키클래오042는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HT042의 원료 개발사인 뉴메드와 공동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새콤달콤한 보이즌베리 맛에 코코넛 젤리가 추가되어 식감을 차별화했으며 홍삼이 함유돼 1일 2포로 아이들의 키 성장과 면역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7-05 11:25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굽네몰,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출..
[연애/건강] 순살만공격, 유튜버 지피티와 신제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