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육아 어플 ‘닥터아이’, 런칭 두 달만에 2만 다운로드 달성

아이 건강&성장 발달 모니터링 육아 어플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프릭스헬스케어'가 서비스하는 아이 건강&성장 발달 모니터링 육아 어플 '닥터아이'가 런칭 두 달만에 2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닥터아이'는 성장, 발달 관리 리스트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아이 개월 수에 따라 성장, 발달 리스트를 체크하고 아이의 발달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매일매일 손쉽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닥터아이'는 육아부모들 사이에서 빠지지 않는 고민거리인 '발달 놀이'에 대한 갈증을 해결해 주기 위해 8월에 '발달 놀이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발달 놀이터‘는 발달 놀이를 공유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로, '오늘의 놀이'를 통해 다양한 놀이들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자신의 놀이를 직접 업로드하여 공유할 수도 있어 마치 하나의 SNS와 같은 기능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덧붙여, '닥터아이'는 이 외에도 백과사전, 청진기, 신체발달 카드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면서 필요한 많은 육아 정보들을 '백과사전'에서 찾아볼 수 있고, 아이가 아플 때 '청진기' 기능을 이용하여 간단한 자가 진단이 가능하다. 또한 키, 몸무게, 두위를 기록함으로써 신체 발달 상황을 체크하여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지 점검할 수 있어 육아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닥터아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8-21 13:25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성시경 ‘경탁주 12도’, 탄산 상품 전..
[연애/건강]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육군사관학교, ..
스폰서 링크